2013. 3. 26. 10:10

sudo hg clone [아래주소]


https://code.google.com/p/andenginelivewallpaperextension/

https://code.google.com/p/andenginemodplayerextension/

https://code.google.com/p/andenginemultiplayerextension/

https://code.google.com/p/andenginemultitouchextension/

https://code.google.com/p/andenginephysicsbox2dextension/

https://code.google.com/p/andengineaugmentedrealityextension/

https://code.google.com/p/andenginesvgtextureregionextension/

https://code.google.com/p/andenginetexturepackerextension/


이후 받아진 소스들을 import하고 properties에서 Android 버전체크 및 isLibrary에 AndEngine 지정되어 있는지 확인한다.


이후 res폴더를 생성하여 jar파일을 만든다.



https://github.com/nicolasgramlich 에 접속한다


Eclipse에서 Import - Git - URI 해서 경로에 위 사이트에 있는 AndEngine 및 각종 Extension의 Git주소를 입력한다.


Next를 잘 눌러 주고 Import가 끝나면 properties에 Android 버전설정을 해 주면 끝.



ex)AndEngineExamples를 받아서 properties에 Android로 가서 버전 설정을 해주고 아래 Is Library 리스트에 있는 것들을 전부 받으면 예제 실행 가능. AndEngine은 필수로 깔아야 하고 나머지 extension들은 직접 개발할 때는 선택사항이지만 예제 실행을 위해 일단 다 깔아보면 소스상에 에러 몇 줄이 보인다.


HullAlgorithmExample.java

import org.andengine.entity.primitive.DrawMode;


BoundCameraExample.java

final AnimatedSprite face = new AnimatedSprite(pX, pY, this.mBoxFaceTextureRegion, this.getVertexBufferObjectManager());

face.animate(100);


SplitScreenExample.java

final AnimatedSprite face = new AnimatedSprite(pX, pY, this.mBoxFaceTextureRegion,his.getVertexBufferObjectManager());

face.animate(100);


TextBreakExample.java

this.mText = new Text(50, 40, this.mFont, "", 1000, new TextOptions(AutoWrap.LETTERS, AUTOWRAP_WIDTH, HorizontalAlign.CENTER, Text.LEADING_DEFAULT), vertexBufferObjectManager);


각각 이렇게 수정한다.

Posted by newkie